유아동복 전문 기업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의 국내 전통 브랜드 해피랜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 에디션으로 '해피 크리스마스 콜렉션'을 선보였다.
2023년 해피 크리스마스 콜렉션은 다양한 베어돌 시리즈와 셀리 양말, 그리고 클렌 원마일웨어룩 등 기본품부터 외출복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룩과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셀리 양말 제품도 돋보인다. 레드와 그린 컬러 스트라이프 위에 귀여운 루돌프와 트리 포인트의 프린트가 삽입되어 있어,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클렌 원마일웨어룩은 어린이집 등원룩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이다. 적당한 두께감에 기모가 더해진 따뜻하고 부드러운 원단의 긴팔 상의와 체크 바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린, 레드, 브라운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프린팅되어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특히, 상의에는 해피랜드 특유의 아기자기한 느낌이 돋보이는 귀여운 동물 그래픽이 담겨있다.
해피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해피 크리스마스 콜렉션을 통해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귀여운 선물을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선물하기 좋은 기본품부터 외출복, 양말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해피랜드는 해피 크리스마스 콜렉션뿐만 아니라 해피 베어, 해피 래빗, 해피 쿼카 등 꾸준히 해피 애니멀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크리스마스 콜렉션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은 전국 '앙팡스' 매장과 해피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해피랜드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