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에서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핍스 마트(PHYPSMART)와 함께 '2024 핍스 마트 그래픽 티셔츠 갤러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예일,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혼다 모터사이클, 팀코믹스, 래리 클락 등 다섯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여 총 400개의 독창적인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였다. '나를 위한 티셔츠가 필요해?'라는 슬로건 아래, 각 개인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이 페스티벌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그래픽의 티셔츠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2024 핍스 마트 그래픽 티셔츠 갤러리 페스티벌'에서는 박서현, 김진환, 이로운 등 국내 최정상 스타일리스트들이 직접 참여하여, 400개 그래픽 티셔츠 중 선택한 아이템을 착용하고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그들의 전문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페스티벌의 특별함을 더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PYS) 담당자는 "티셔츠 갤러리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섯 개 브랜드의 각기 다른 그래픽을 통해 보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각 브랜드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