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스타일을 중시하는 20대를 위한 스트릿 감성의 데님 전문 ‘JCJD’를 신규 런칭했다.
JCJD는 평범한 일상의 가치를 재치 있는 감성과 반항적인 웨어러블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추구하는 영타깃을 겨냥해 기획, 대담하고 독창적인 스타일로 스트릿의 자유로움을 표현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 기존 소비층은 물론 잘파세대까지 더 넓은 소비층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JCJD는 데님, 저지, 티셔츠 등 트렌디하면서도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매력적 제품들이다. 특히, 데님은 활동성과 핏을 모두 챙긴 테이퍼드핏,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와이드핏, 멋스러운 디테일을 담은 부츠컷 등 다양한 실루엣과 워싱을 가미한 브랜드 스타일로 해석해 낸다.
랩와이드데님은 탈착이 가능한 랩스커트 & 와이드팬츠 2in1 제품이다. 캐주얼하고 빈티지한 디테일과 워싱을 유연하게 표현해 재치 있고 자유로운 감성의 JCJD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는다. 핀턱테이퍼드데님은 다리가 날씬하고 길어보이도록 패턴과 디자인이 특징으로, 2가지 컬러로 제작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사계절 착용 가능한 두께감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식 온라인몰 TBH SHOP은 20일까지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JCJD 턴업 비니 증정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는 10월 셋째주동안 선발매를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품 후기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TBH글로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데님 전문 브랜드 JCJD는 누구나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웨어러블함이 매력으로, 자유로운 믹스와 레이어드를 통해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누구나 쉽고 재치 있게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JCJD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