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신제품 ‘캐시미어 코트 다운’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캐시미어 소재를 엿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월 1일까지 아이더 샤모니명동점에서 전개한다.
지난 23일 오픈한 아이더 팝업스토어는 ‘캐시미어 다운 하우스’를 콘셉트로 했다. 캐시미어 코트 다운의 핵심 충전재인 캐시미어를 활용해 가벼움과 포근함을 강조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메인 공간인 라운드존에서는 다채로운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제품과 캐시미어 소재로 완성한 귀여운 눈사람 형상, 캐시미어 소재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뜨개실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입구 오른쪽에 마련된 소재전시존에서는 캐시미어 코트 다운의 보온성을 책임져 주는 3중 레이어링 충전재(캐시미어, 그래핀, 구스 다운) 소재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포근한 캐시미어가 가득 찬 포토부스로 재탄생한 피팅룸에서 겨울 분위기 가득한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아이더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캐시미어 코트 다운’은 관리가 어려운 캐시미어 소재를 아이더만의 기술력을 더한 프리미엄 다운 자켓으로 구현했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캐시미어 충전재와 뛰어난 열전도성으로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는 그래핀 충전재, 필파워 650이상의 구스 다운 충전재가 3 레이어 샌드위치 구조로 설계돼 가벼우면서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더 독점 공급으로 최고급 캐시미어를 취급하는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캐시미어 충전재를 사용해 최상의 고급스러움과 따뜻함을 선사한다.
지난 24일에는 아이더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장원영이 직접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캐시미어 코트 다운을 소개하는 포토콜을 진행했다. 이날 장원영은 아이더의 ‘캐시미어 코트 다운’를 입고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이더 관계자는 “아이더 ‘캐시미어 코트 다운’의 핵심 충전재인 캐시미어를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아이더 샤모니명동점 1층에 ‘캐시미어 다운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아이더는 팝업스토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시미어 다운 하우스 곳곳에 숨겨진 ‘캐시미어’, CASHMERE’ 단어를 촬영해 공유하는 현장 이벤트, 캐시미어 코트 다운을 입고 팝업스토어 내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는 SNS 이벤트, 샤모니명동점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이벤트 등이 전개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시미어 코트 다운부터 애플 에어팟 4세대, 발열티, 커피 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