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 women’ 각매장서 승전보유러피안 영캐주얼 지향
중저가이지 캐주얼시장에 여성 전문 브랜드가 전무했으나 올 초 출범한‘U2 women’이 상당한 호응을 얻으며 승전보를 울리고 있다.
U2는 지난 3월 메트로프로덕트에서 독립 꾸준한 준비기간을 거쳐 U2 KOREA(대표 조청일) 별도 법인에서 ‘U2women’을 선보여 현재 미도파 상계점서 동일 군 1위의 매출을 기록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안테나 삽으로 명동 직영점이 있고 백화점으로는 현대 신촌점, 천호점 삼성플라자 분당점 대구 동아쇼핑 동아 수성점 창원대동백화점 등 백화점 위주의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올 하반기까지 15개까지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인 U2는 트렌드에 대한 정확한 확립과 제품력, 선진화된 마케팅기법으로 철저한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영 캐주얼 분야 핫 이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홍콩 수입브랜드인 ‘U2 women’은 본사인 G2000 그룹 전체 브랜드 중에서 스타일 품질 가격 면에서 핵심 리더격이다.
유러피안 감각 캐주얼 ‘U2women’은 패션마인드를 소유하고 합리적인 가격 대를 추구하는 활동적인 20대 중 후반을 주 타겟으로 20대 초 30대 의 폭넓은 연령 대를 서브 타겟으로 한다.
이는 U2우먼이 시즌 트렌드를 베이직 하게 해석한 유러피안 스타일을 모던하고 여성스럽게 표현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패션과 실리모두를 만족시키게 하는 데 요인이 있다는 분석.
초여름의 테마는 전체적으로 섹시하면서 귀여운 이미지로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즐겨 입을 수 있다.
베이직에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시원한 기하학적 프린트의 실크 블라우스와 레이스 트림의 팔 부 팬츠 하와이안 프린트 티셔츠 은은한 플라워 프린트 스커트 등이다.
시즌별 상반기 197개 스타일과 하반기 200개의 스타일로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고 12일 데일리 공급체제로 매달 새로운 상품공급과 매장 VMD의 변화로 쇼핑에 즐거움을 준다.
특히 매장 VMD전략은 TMC(Total Marketing Campaign) 프로그램과 P. L. P(Price Leading Product)프로그램을 적용해 판매와 시각적인 부분 모두를 만족시킨다. 항상 변화된 매장을 유지시켜 소비자들로 하여금 매장의 신선도를 느끼게 해 준다.
한편 유투코리아는 유투우먼에 이어 하반기 시장변화에 적극대응하기 위해 유투 유니섹스모드의 이지캐주얼을 선보이며 향후 20대 30대 초반까지의 활동적인 커리어 층을 타겟으로 한 남녀 정장브랜드 G2000, 12세에서 16세까지의 U2TOO 까지도 단계적으로 들여와 U2브랜드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념을 실현한다는 것.
/김임순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