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월드패션, 올 겨울 기능성 방한 아이템에 기대
런칭 2주년을 맞고 있는 한국월드패션(대표 타케타 신지로)의 ‘아다바트’가 ‘북극의 알래스카’를 테마로 겨울용품을 출시한다.
월별로 테마를 정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매장을 리뉴얼하는 등 신선함으로 어필하고 있는 ‘아다바트’의 올 겨울 컨셉은 ‘북극의 알래스카’다.
한없는 혹한 속 심장을 녹일 듯한 따뜻함의 이글루를 연상케 하는 카리스마 속의 부드러움이 부각된 이번 컨셉은 기능적인 패션 디테일을 강조한 젊은 감성 라인이 포인트.
‘아다바트’는 올 겨울 다양한 골프 고객들의 니즈만족을 위해 세대별, 감각 골프 팬을 모티브해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대거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일 타운 골프웨어는 젊은 골퍼들이 일상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패션감각이 돋보이도록 했으며, 20-3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했다.
또 하나 겨울 골프 매니아들을 위해 출시된 겨울의 달인 HEAT NAVIGATION 시리즈는 의복내의 온도가 상승, 보온성이 뛰어난 기능성 방한 제품으로 올 겨울 최고의 히트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월 각기 다른 테마를 선정, 새로운 이미지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아다바트’는 올 하반기 다양한 스팟 상품과 함께 공격적인 매장 오픈으로 활발한 움직임이 기대되고 있다.
/이현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