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유통’ 한번에 OK
쾌적·즐거운 쇼핑공간 창출
두합(대표 최재원)의 ‘모다 아울렛’은 패션과 유통을 잘 접목시킨 패션몰이다.
모다아울렛은 출범 4년차를 맞고 있다. 지난 2004년 425억 1300만원의 매출을 올려 2003년 277억4900만원 매출 보다 곱절이상 증가시켜 비약적인 성장세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는 소비자와 브랜드를 적절하게 연계시키면서 꾸준한 마케팅과 협력사의 도움으로 가능했다는 분석을 내놓았다.
모다아울렛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감도 고품격의 한국형 정통 패션 아울렛을 표방한다. 미국에는 미국형, 일본에는 일본형, 한국에는 한국형 패션 아울렛으로 모다 아울렛을 주창한다. 대한민국 NO.1 패션 아울렛을 지향하는 모다 아울렛은 격조 높은 분위기에 수준 높은 서비스로 120여 유명 패션 브랜드를 1년 365일 70~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기분 좋게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쇼핑 편의 시설, 엔터테인먼트까지 갖춘 편안하고 즐거운 One-Stop Fashion Shopping을 제공하는 모다 아울렛은 대구 최초의 한국형 고감도 고품격 정통 패션 아울렛이다. 유명 브랜드의 모든 제품이 있다. 신뢰도와 상품력이 검증된 유명 브랜드의 좋은 제품만 엄선한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다. 모다 아울렛은 연중 365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 브랜드의 패션 감각과 실속파를 추구한다.
편안한 휴식공간이자 쇼핑공간으로서의 역할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