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가 진행한 ‘휠라 윈터 페스티벌’ 행사가 성료 됐다.
전국 휠라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사브 스포츠세단과 토리노 동계올림픽 응원권 등을 제공하고,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자에게는 스키장 리프트권을 교환해주는 등 겨울 시즌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던 것.
사브 스포츠세단의 영예는 김천 휠라 매장을 찾은 K군에게 돌아갔으며, 휠라의 고향인 이태리 비엘라 지방과 토리노 동계올림픽을 5박 7일간 관전하는 여행권 당첨자 2명은 오는 11일 이태리로 출국하게 된다.
휠라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시즌 마케팅을 진행,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블랙부, 런칭 기념 이벤트
모아방(대표 황혜연)은 아메리칸 캐릭터 팝을 컨셉으로 한 토틀러 브랜드 '블랙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랙부 제품을 구매한 후 이를 착용한 아이 사진을 올린 고객 중 10여명을 추첨 20만원∼5만원 상당의 베이비부, 블랙 부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한 고객 전원은 1000원의 마일리지를 받는다. 기간은 2월 28일까지.
모아방은 또, 2월 15일까지 블랙부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블랙부 장바구니 가방을 증정한다.
헌트인너웨어, Pink Love Gift Event
이랜드(대표 김창수)의 헌트인너웨어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Pink Love Gift Event를 실시한다. 헌트는 2월 14일 까지 미국 코튼마크가 부착된 핑크라인 커플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플라워 팬티를 증정한다. 또, 구매고객 모두에게 초콜릿도 선물한다.SMA, 캐드패턴전 9일 개최
SMA(서울 모델리스트 아카데미)가 오는 9일 CAD PATTERN전시회를 연다. 유스하이텍 세미나실에서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브랜드 런칭 과정과 각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디자인 패턴물 제작, 봉제, 완성본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 테마는 ‘숲의향연’으로 단풍나무·삼나무·소나무·포플러가 주는 이미지를 주제로 ‘QUEENDOM', 'Eternel', 'DAN', 'lunar eclipse'라는 4개의 브랜드를 런칭했다.
엘칸토, 사회 초년생 남녀 구두 출하
엘칸토(대표 김광호)는 신학기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신제품 ‘프리베’와 ‘엘칸토’, ‘인텐스’라인을 제안한다. 프리베는 드레시한 이미지를 강조하면서도 어떤 옷에도 코디하기 쉬운 여성 정장화고 엘칸토와 인텐스는 클래식하고 편안한 남성화다. 인텐스의 경우는 특히 기존의 베이직한 슈즈에 트렌디한 느낌을 첨가해 젊은 남성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