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징사가 이번 아웃룩 인 바르셀로나(Outlook in Barcelona) 컨퍼런스에서, 텐셀 바이오소프트(TENCEL BIOSOFT) 탑시트로 만든 성인용 기저귀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렌징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용감 등을 테스트한 결과를 이 행사에서 발표해 호응을 얻었다. 텐셀 바이오소프트는 매우 부드러운 소수성 라이오셀 파이버로, 성인용 기저귀에 탑시트를 적용했다.
독일의 하이진 테크놀로지사(Hygiene Technologie GmbH)와 협업, 착용 테스트를 진행했다. 53명의 소비자가 100% 폴리프로필렌 탑시트로 만들어진 성인용 기저귀와 텐셀 바이오소프트 혼방 원단의 탑시트로 만들어진 성인용 기저귀를 각각 4주간 테스트했다. 텐셀 바이오소프트 혼방 원단이 가장 높은 순위에 선정, 피부에 좋은 느낌을 선사하는 파이버 특성으로 인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이러한 테스트 결과는 10월20일부터 23일까지 미국 인사이트 컨퍼런스(Insight Conference)와 11월26일 부터 27일까지 싱가폴 아웃룩 아시아 컨퍼런스(Outlook Asia)에서 발표된다. 텐셀 바이오소프트 파이버 관련 문의는 국내 독점 에이전트인 네이처인터내셔널(대표 최윤성)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