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 어패럴(대표 최희규)의 ‘마이티맥(Mighty mac)’은 인기 그룹 SS501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력을 구사해 브랜드인지도 제고를 본격추진하고 나섰다.
올 상반기 패션업계의 핫이슈를 목표로 ‘마이티맥’은 스마일리 캐릭터를 활용‘smiley again’ 캠페인을 전개했다.
마이티맥은 2006년 SS501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면서 영 타겟에서 브랜드 컨셉을 확실히 제고시키기 위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를 추진하는 한편, SS 501과 관련한 각종 프로모션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미 ‘Super Special 501 Event’·‘vogue Girl Joint Event’ 등 SS501과 연계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큰 효과를 거둔 바 있다. ‘마이티 맥’은 이번 5월을 맞이해 보다 확장된 개념의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SS501 Star Shop’을 오픈한다.
젊은 세대들의 마인드를 대변하는 그룹 SS501이 직접 참여하는 Star Shop은 인천 신세계 백화점의 ‘마이티 맥’ 매장이다.
기존 매장과 차별화 된 스타샵 만의 특징으로는 SS501의 애장품과 소품들이 전시되며, 멤버들이 수시로 매장에 나와 판매한다. 추후 SS501이 디자인한 SS501라인도 출시해 브랜드와의 밀착성을 과시할 계획이다. 이번 스타샵의 수익금과 SS501 라인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 이웃(청소년)’돕기에 사용된다.
또 Star Shop Open 기념 팬 미팅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티맥’ 인천 신세계점 구매고객 중 3만원 이상 구매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팬 미팅 선착순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5월14일 인천 신세계 백화점이며 구체적인 장소는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