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산 새 CEO
김기명 대표 취임
나산의 새 CEO로 김기명 전 최신물산 대표<사진>가 취임했다.
김기명 신임 사장은 한국 외국어대학을 졸업하고, 월마트 아시아지역 소싱담당 부사장 등을 역임했으며, 최근까지 고급 니트의류 전문 수출업체인 최신물산의 대표이사로 근무해 왔다.
디자인 감사 임소숙氏 영입
더휴컴퍼니가 런칭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니알렉스’ 디자인 감사에 임소숙氏를 영입했다. 임 감사는 논노와 나산을 거쳐 대하패션(現 네티션닷컴)시절 ‘세라비’ ‘센스’ ‘EnC’ ‘미샤’에서 실력을 발휘했다. 또 ‘모리스커밍홈’을 런칭하여 모수인터내셔널을 창업한 여성CEO 출신이기도 하다.
조현주 사장
‘바비’라이센싱쇼 참가
조현주 파라코 사장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뉴욕으로 출국한다. 미국 본사인 마텔사에서 진행하는 ‘바비’ 라이센싱쇼에 참석하기 위해 황혜숙 부사장과 함께 방문한다.
PAT, 창립60주년 기념식
평안섬유공업(대표 김형섭·사진)은 오는 5일 창립 60주년 기념행사를 갖는다. 지난 1947년 태동된 평안섬유는 지나간 60년보다 향후의 60년 나아가 600년을 향한 비전선포식을 비롯한 의미 있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디자이너 최범석, 자서전 출간
‘제네럴 아이디어’의 최범석 디자이너가 자서전을 출간했다. ‘세상의 벽 하나를 빌리다’라는 제목으로 디자이너로서의 꿈을 키워오게 된 과정과 여행을 하며 느낀점 등을 수필 형식으로 담아냈다. 또 지난달 건대특강에 이어 하반기부터 건국대학교 의상학과 겸임교수로 본격적으로 강단에 나설 예정이다. 디자인 실무자로서 현장감있는 노하우를 의상과 학생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드레스투킬 섬머 패션쇼 개최
디투케이진스 코리아 (대표 민복기·사진)가 4일 얼터너티브 유로진‘드레스 투 킬’이 07’ 핫 섬머 패션쇼를 개최한다. 청담동 클럽 ‘뷔셀’에서 진행될 패션쇼는 ‘얼터너티브 클래식’이라는 타이틀로 VIP 고객 100명이 초청된다.
[이 전]
창녕, 신당동 사무실 이전
창녕인더스트리(대표 김경태)가 사무실을 서울시 중구 신당4동 294-64 신당 청구 오피스텔 2층으로 확장이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