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정기 임원 인사
현대백화점 그룹이 18일 총 33명의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현 정지선 부회장을 회장으로, 경청호 현대백화점 사장을 그룹 총괄 부회장으로, 이규성 현대백화점 영업본부장을 부사장으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 신임 정지선 회장은 지난 2001년 현대백화점 기획실장 이사로 입사한 이후 2003년 부회장직에 올랐으며 2006년부터 사실상 회장으로 그룹을 이끌어왔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경청호 사장의 그룹 총괄 부회장 선임을 통해 전문 경영인 체제를 강화할 방침이다.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정지선 △부회장 경청호
<현대백화점> △부사장 이규성 △전무 김인권/소병걸/ 이동호 △상무(갑) 김병우/ 김영태/오중희 △상무(을) 강찬석/김동성/김형종/박동운/박홍진/서성호/장호진/최관웅 △상무보 김명식/임진현/이성희/홍병옥/황해연
<현대H&S> △전무 오흥용 △상무(을) 이하영 △상무보 이필선
<현대홈쇼핑> △상무(갑) 연순모 △상무(을) 황병국 △상무보 김규진
<현대푸드시스템> △상무(갑) 김인영
<현대F&G> △상무(을) 정종원
모아베이비 조직개편
▲모아베이비가 3개 부서 10개팀으로 조직을 개편했다. 이번 개편에서 디자인실과 생산부서는 개발부로, 영업과 물류팀은 영업부로, 기획과 홍보는 기획홍보실로 통합됐으며, 재무팀은 별도로 나뉘어 대표이사 직속 부서가 됐다. 개발부는 디자인, 생산, 개발실이 소속되어 있으며 안경화 디자인실장이 총괄을 맡으면서 이사로 승진했다. 영업부는 영업1팀(직영), 영업2팀(전문점), 영업본부, 모아방팀, 물류팀으로 구성, 지난 10월 영입된 이기헌 본부장이 총괄한다. 기획홍보실은 기획, 홍보팀으로 구성, 임언희 과장이 담당하며 재무팀은 유선경 부장이 맡았다.
FG, 성우리조트서 단합대회
▲FG인터내셔날(대표 조병선)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강원도 성우리조트에서 단합대회를 가질 예정이다. 중국내 직원 11명도 귀국 이날 행사에 참석 사업 확대에 대한 내부적인 단합의지를 다지기로 했다.
‘노스페이스’ 아이스 클라이밍 페스티벌 & 스노보드 캠프
▲골드윈코리아의 ‘노스페이스’가 내년 1월 19일과 20일 양일 간 ‘제4회 노스페이스 아이스 클라이밍 페스티벌’을 전개한다. 2008년 빙벽대회 제2차 코리안시리즈인 이번 행사는 정승권 등산학교 주관, 쉘러코리아 협찬으로 강원도 원주시 판대리 인공빙벽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노재윤 나산실업 대표 타계
▲노재윤 나산실업 대표가 지난 19일 지병이던 간암으로 타계했다. 향년 53세인 노 대표는 논노 출신으로 여성복 전문업체 예스비 재직, 부도 후 95년 나산실업에 인수 된 이후 지난 12년 동안 대표이사 전무로 재직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