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 Fiore(에코 피오레) 출시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캐릭터 강한 신발, 핸드백 액세서리로 시장을 확장해 가는 ‘빈치스 벤치’의 프리미엄 라인 ‘에코피오레’를 출시했다.
올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Eco Fiore(에코피오레)’ 라인은 로맨틱한 데코가 돋보이는 자연 친화가 특징이다. 친환경 소재인 베지타블 가죽과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 장식들을 활용해 ‘빈치스 벤치’만의 로맨틱한 화려함을 더욱더 돋보이게 한 것이 특징이다. 레트로 모더니티의 감성을 더한 절제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포인트를 두었다.
‘Eco Fiore’라인은 오스트리아의 스와로브스키 본사로부터 승인받은 정품 크리스탈을 사용했다는 보증마크가 ‘Eco Fiore’의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하는 전 세계 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전시와 이벤트에도 초청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코 피오레’의 장식은 ‘꽃의 정원’을 상징하는 ‘빈치스 벤치’의 브랜드 스토리를 상징하는 꽃과 로맨틱한 데코 라인들이 디자인의 주 모티브로 사용되었다.
‘빈치스 벤치’는 2007년 가을부터 진행된 리뉴얼 작업을 통해 이번 시즌부터 전상품을 모던과 로맨틱 라인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에코 피오레’는 로맨틱 라인의 대표 상품으로 출시됐다.
‘빈치스 벤치’는 브랜드 고급화에 중점을 두어 대중적인 문화력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마케팅 프로모션과 브랜드인지도 제고, 신규고객 창출에 적극적인 투자를 단행할 예정이다.
한편, ‘빈치스벤치’는 지난달초 클래지콰이와 진행된 ‘ROBOTICA Club Party’를 성료, 내달에는 클래지콰이 ‘호란’의 솔로앨범 프로모션과 음악 에세이집 발간 기념 사인회 등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