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승진 인사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5월1일부로 임원급 8명을 포함, 차과장급과 직원에 이르기까지 총78명의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임원급 승진은 ▲최병환 지방영업본부 전무 ▲김인규 글로벌소싱본부 이사 ▲강동민 PI추진팀 이사대우 ▲임후정 여성크로커다일 상품기획부문 이사대우 ▲김효빈 샤트렌 디자인실 이사대우 ▲강오순 샤트렌 영업팀 이사대우 ▲나현수 샤트렌 개발실 이사대우 ▲유지호 와일드로즈 사업부장 이사대우 등 8명이다.
이번 승진 인사의 배경은 사세확장으로 인해 요소 요소에 적절한 인재를 효율적으로 투입하고 직원 사기진작 차원에서 진행됐다.
‘블랙야크’ 조인성 전속모델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최근 군복무를 마친 배우 조인성과 1년간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제일기획, 글로벌 순위 17위
▲제일기획은 미국 광고전문지 ‘애드 에이지(Ad Age)’ 5월호에 ‘2010년 전 세계 광고회사 순위’에서 17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순위발표는 50위 안에 포함된 국내광고사 중 유일하게 제일기획이 들어있다. 매출총이익 기준으로 집계 된 이번 순위는 제일기획이 전년대비 23.7% 증가한 3억8699만 달러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해 제일기획은 해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나이키와 코카콜라 광고를 제작한 미국 광고회사 ‘위든 앤드 케네디’의 버즈 소이어 최고경영자를 현지법인 CEO로 영입한 바 있다.
한편, 이번 순위에서 1위를 차진한 광고회사는 영국 더블린에 본사를 둔 WPP였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