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라인 확장 추구
EXR코리아(대표 민복기)의 ‘EXR’가 퍼포먼스 라인을 확장, 휘트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EXR’은 최근 국내 제프라 휘트니스 팀과 후원 계약을 맺고 본격 휘트니스 라인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제프라 휘트니스는 20여 년간 국내 유일의 안무 된 휘트니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1000명 이상의 피트니스 강사를 배출해오고 있다. 제프라 휘트니스는 ‘EXR’ 퍼포먼스 라인 제품을 1년 간 입으며 관련 활동을 진행한다. 오는 5월18일 중구 페럼타워에서 ‘EXR과 제프라가 함께하는 휘트니스 컨벤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민복기 대표 외 임직원들이 대거 참여해 대중과 함께하는 기회를 만든다. 컨벤션을 통해 ‘EXR 댄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진행한다. 가벼운 댄스 동작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보급할 예정이다.
4월29일까지 ‘EXR’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 강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R’ 마케팅 관계자는 “프로그레시브한 정신의 ‘EXR’은 국내 최고의 휘트니스팀을 파트너로 만나 새로운 영역 확장을 위한 출발점에 서있다. 고기능 퍼포먼스 라인과 함께 휘트니스 시장의 본격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