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대표 박동문)의 ‘잭니클라우스’가 오는 5월 미국에서 열리는 잭 니클라우스 국제대회를 앞두고 JNII 아마추어 국가대표 예선전을 연다. JNII (JACK NICKLAUS International Invitational)는 잭니클라우스 선수의 브랜드 고객 초청 글로벌 골프대회로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국내에서도 예선전을 통과한 최종 1인에게 JNII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이 될 ‘한국 아마추어 대표 선발 예선전’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잭니클라우스 제품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제품 구매 시 증정되는 예선전 참가 ‘시리얼 넘버’가 기재된 스크래치 쿠폰을 수령해 골프존 이벤트 페이지에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된다. 국내 예선에 최종 참가하게 되는 고객은 4월 3일 골프존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되며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한국 아마추어 대표 선발 예선전’ 상위 32명은 2014년 4월에 있을 한국대표 선발전 본선에 참가하게 되며 이중 1위를 차지한 1명은 ‘JACK NICKLAUS International Invitational’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