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적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제안
오는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해 신국제 엑스포 센터에서 열리는 홈텍스타일 전시회에 국내 관련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제 인터텍스타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포럼이 된 상해 인터텍스타일 홈 텍스타일전시회는
내년의 국제적인 트렌드를 제안할 것으로 보여 업계에 또 다시 큰 영감을 주게 될 전망이다. 트렌드 위원회는 Nelly Rodi와 Vincent Vincent Gregoire로 특히 프랑스 Nelly Rodi사가 주도한다. 또한 매년 다양한 배경과 독특한 관점의 경향을 발표했는데 올해는 6명을 새로 위원회에 참가하게 돼 기대를 모은다.
전시회는 총 4가지로 내년 2105년 트렌드 테마를 공개해 Promised Land, Holy Harmony, Tropical Escape, Aqua Dream이며 키워드는 Balance(균형)로 선정했다. 이는 폭넓은 경험과 지적 영감, 창의력을 가진 전문 위원회를 통해 제안된다. 위원회는 그들의 통찰력과 트렌드 테마 등에 대해 ‘인터텍스타일 국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가이드’를 제작해 상세하게 발표하며 선보였다.
올해 8월 27일부터 열리는 상해 인터텍스타일 홈텍스타일에 제안될 트렌드 포럼에 거는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2015년 동향에 큰 영감을 주기 위한 트렌드 포럼에 선정된 특수 제품과 참가업체들의 신제품들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메쎄프랑크푸르트 코리아(대표 진용준)는 Messe Frankfurt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전시회의 참가 안내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