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의 소프라움은 월드컵을 응원하는 국민들의 숙면을 돕고자 30만 원 상당의 구스다운 베개를 내건 상품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소프라움은 오는 27일까지 16강을 위한 보름간을 기해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펼친다. 새벽마다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느라 아침마다 피로에 휩싸여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는 국민들을 위해 착안됐다.
소프라움의 고품질 구스다운 베개를 베고 짧은 시간 집중적으로 신체 충전을 도모함으로써 더욱 활기차게 태극전사들을 응원하기 바란다는 의미을 담았다. 증정될 베개는 소프라움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윙필로우(Wing Pillow), 경추베개, 노블실버N(Noble Silver N)이다.
윙필로우는 누웠을 때 머리 모양과 무게에 따라 형태가 변하는 입체구조이다. 베는 순간 베개의 양 끝이 날개형태로 올라오면서 얼굴과 머리를 감싸, 소음을 차단해 잠귀가 밝은 예민한 사람도 편안한 잠을 도모 한다.
구스다운 75%의 경추베개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반듯하게 누웠을 때 경추가 C자형을 유지 하도록 지지해, 뒷목과 어깨를 편안하게 받쳐준다. 필파워 800이상 헝가리산 구스다운이 93% 함유돼 있는 노블실버N(Noble Silver N)은 3중 구조로 돼 있다. 베개의 상단과 하단은 다운으로 채워졌고 베개 가운데는 지지력이 우수한 구스페더가 들어 있다.
이벤트는 소프라움 페이스북(www.facebook.com/ sofraum)에 응원 댓글과 함께 자신이 원하는 ‘워너비 필로우’이름을 기재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소프라움 베개를 증정한다.
소프라움 김일모 이사는 “월드컵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국민들의 염원을 담아 꾸준히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대표 필로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밤샘 응원에 지친 사람들에게 소프라움이 달콤한 숙면을 선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평양물산, 응원 댓글 남기면 베개증정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