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S 세일즈미팅 성료…국내외 관계자 참석
글로벌 ‘휠라’의 위상을 입증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 관계자들과 소통하는 2015S/S 세일즈미팅이 최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성대하게 치러졌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이기호)가 ‘휠라’를 비롯 ‘휠라아웃도어’ ‘휠라골프’ ‘휠라키즈’ ‘휠라인티모’ 등 각 브랜드별 세일즈 미팅을 지난달 28일부터 3일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휠라코리아 임직원은 물론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등 해외 관계자와 국내 대리점주와 샵매니저, 바이어가 참가한 가운데 브랜드 발전을 위한 의견공유와 내년 봄여름을 준비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근 제품 기획과 마케팅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휠라는 해외 파트너와 공동 연구개발과 협업을 강화함으로써 기존과는 확연히 다른 새로운 제품 라인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렇게 개발된 신상품을 본 참석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젊은층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군으로 내년 봄여름에 전격 선보여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휠라의 관계자는 “국내 소비침체에도 불구 특히 해외실적이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국내에서도 브랜드별 신규라인이 호조세여서 그 어느 때 보다 희망적인 분위기에서 열린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