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서 5월17일까지 팝업스토어
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에서 전개하는 ‘유지아이지’, ‘어스앤뎀’, ‘어드바이저리’, ‘로드사인’이 디즈니 와 마블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월트디즈니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유지아이지’는 디즈니의 미키와 미키프렌즈 시리즈를 ‘어스앤뎀’은 미키마우스, ‘어드바이저리’는 마블의 어밴저스 시리즈를, ‘로드사인’은 스퍼이더맨 캐릭터 상품을 키즈 라인 출시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4월22일부터 롯데영플라자, 롯데잠실, 롯데평촌, 롯데구리, 롯데광복점을 시작으로 롯데영등포, 롯데안산, 롯데수원, 롯데건대스타시티점, 롯데동부산, 롯데울산, 롯데전주, 롯데창원, 롯데대구, 롯데아울렛서울역점에서 5월17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롯데영플라자에서는 4월22일부터 4월28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롯데시네마 에비뉴엘관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영화할인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국 팝업스토어 및 매장에서 콜라보 캐릭터 상품 2장 이상 패밀리 구매 시 20% 세일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 비치된 디즈니와 마블의 다양한 캐릭터 가면을 쓰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캐릭터 티셔츠와 캐릭터 가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