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 럭셔리 브랜드 ‘CNP Rx’ 신규 론칭...고가시장 영역 확대
CNP차앤박 화장품이 백화점을 중심으로 고급화장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CNP차앤박 화장품은 고급 화장품 시장 공략을 위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CNP Rx(씨앤피 알엑스)’를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CNP는 기존 올리브영 등 H&B스토어와 온라인몰 등에서 선보인 제품들이 많은 인기를 끎에 따라, CNP만의 전문성과 품격을 한층 강화한 신규 럭셔리 브랜드 CNP Rx를 론칭하며 백화점 등 고급 화장품 시장으로의 영역 확대에 나섰다.
CNP Rx란 브랜드명은 피부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CNP에 진정한 피부개선 경험을 뜻하는 ‘Real Experience’를 더한 것으로, 피부 근본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CNP Rx는 5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1층 화장품 매장에 첫 매장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향후 백화점 중심으로 브랜드를 선보이며 고급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피부과학을 오랜 시간 연구해 온 전문성에 탁월한 효능을 추구하는 CNP Rx만의 철학과 정성을 바탕으로 럭셔리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CNP Rx는 제품의 핵심성분 발굴에서부터 효능 평가, 제품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CNP 피부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였다. ‘보호, 관리, 유지, 케어’의 4가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에 따라 구성된 약 35개의 제품을 통해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외에 CNP Rx는 매장에서 전문적인 피부진단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탁월한 효능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쉽고 편하게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향후 백화점 채널을 중심으로 확장하여 고급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CMN협약)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