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액세서리 리테일 편집샵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이 3월 13일까지 ‘골든위크’ 이벤트를 LF몰 내에 열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을 맞아 라움에디션이 준비한 ‘골든위크’ 이벤트는 1년 중 최대 혜택이 준비된 행사로 발끝에서 완성되는 본격적인 봄 패션을 제안한다. 먼저 독일 캐주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버켄스탁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골든위크’ 기획전의 신제품 구매 시 다양한 슈즈와 매치할 수 있는 패션 양말을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하며, 요시삼라, 버켄스탁, 질바이질스튜어트 중 두 브랜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마일리지를 3월 20일 일괄 증정한다.
2013년 런칭한 라움에디션은 신발과 가방을 중심으로 하는 액세서리 전문 편집숍으로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브랜드와 제품을 발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라움에디션은 ‘질바이질스튜어트’, ‘버켄스탁’, ‘벤시몽’, ‘콜한’, ‘요시삼라’, ‘파잘’ 등 국내는 물론 미국과 유럽에 이르기까지 감각적이고 다양한 콘셉트의 액세서리, 가방 및 신발 브랜드들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