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이프네...다양한 마케팅 활동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배우 민효린을 뉴 뮤즈로 패션브랜드 ‘무자크(MUZAK)’와 ‘이프네(IFNE)’ 화보 촬영의 무보정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무보정이 믿기지 않는 완벽한 미모와 몸매로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소프트한 무드 속에서 모델의 내추럴한 애티튜드를 통해 자연스러운 연출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이번 무자크 F/W 화보는 ‘HOME ALONE’ 테마로 진행되어 개인적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는 배우 민효린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민효린은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청순함에서부터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까지 척척 소화해내 촬영장 내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영 스트리트 브랜드 이프네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민효린은 겨울 간절기 네이비 점퍼에 니트 소재 컬러 블로킹 스커트 차림 그리고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에 컬러풀한 태슬 장식의 청반바지와 무스탕 차림이 무보정 컷임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몸매와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자신만의 공간에서 스트레이트한 조명 속 라이브한 느낌으로 내추럴하면서도 무심한 에티튜드가 민효린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매력을 만나 스트릿한 감성을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표현했다.
무더운 한여름 날씨 속에서도 시종일관 미소로 즐겁게 촬영을 마친 민효린은 의상 컨셉에 따라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베테랑 같은 포즈로 척척 임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패션랜드는 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민효린과 함께 이번 F/W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