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빔 선물 행운의 경품까지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MUZAK)’와 편집형 영 아티스틱 캐주얼 ‘클리지(CLIZY)’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9월2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추석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두 브랜드의 전국 전 매장에서 브랜드별 7만 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가능한 행운의 경품권을 증정하며 지급 상품으로는 무자크와 클리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권 의류상품권’, CJ제일제당의 ‘100% 리얼 코코넛 오일’과 제로칼로리 알룰로오스를 재료로 하여 칼로리를 1/10로 낮춘 신제품 액상 당 ‘스위트리 알룰로스’ 그리고 고급 패션양말을 증정한다.패션랜드 마케팅팀 백혜진 팀장은 “가을 옷으로 갈아입은 무자크와 클리지가 최장 10일에 달하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의류상품권과 추석 명절 음식 준비나 기타 요리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식품류 등의 경품 위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시어 이번 가을겨울 시즌의 새로운 신제품도 만나보시고 부모님과 가족, 지인들께 감사의 마음도 전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일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9/23일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