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신화 아이템들 미리 확보하세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19 윈터 다운점퍼 선 판매를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에이스 롱다운 VER 2.0’, ‘라이트 롱다운 VER 3.0’ 등을 비롯, ‘테이피 다운’, ‘큐브 다운’ 등 올겨울 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 다운점퍼를 미리 선보인다.
휠라의 2019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휠라와 브리츠(Britz)가 협업해 제작한 ‘이클립스(Eclipse)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클립스 블루투스 이어폰은 지난 5월 휠라 아카이브 전시회인 ‘휠라 뮤제오’ 개최 당시 휠라 브랜드 굿즈로 공개돼 SNS에서 화제를 모았던 아이템이라 더욱 관심을 얻고있다.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운점퍼를 포함, 휠라 제품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소진시까지다. 또한 휠라의 겨울 신상 다운점퍼는 선 판매 시작과 휠라 SNS를 통해 공개된 브랜드 뮤즈 김유정의 영상과 이미지로도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김유정은 휠라 리니어 로고 티셔츠 위에 휠라 에이스 롱다운 VER 2.0을 착용하고, 이클립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귀에 꽂은 채 겨울을 기다리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한편, 휠라 키즈(FILA KIDS)도 2019 신상 다운점퍼 선 판매에 동참,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지난해 롱다운 아랫단에 지퍼를 부착, 미들다운과 롱다운 2종으로 입을 수 있도록 해 인기 모았던 ‘로켓 롱다운’을 포함, ‘에이스 롱다운’, ‘우주인 롱다운’ 등 휠라 키즈 대표 롱다운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휠라 키즈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휠라 키즈 다운점퍼를 포함,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들을 위한 ‘휠라 키즈 헤리티지 시그니처 캐리어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