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F(대표 오규식)의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 Beautiful Strength 컨셉으로 리듬체조 특유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새로운 캠페인을 8일 공개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브랜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시즌부터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이 같은 스포츠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진행된 2019F/W 캠페인 화보는 리듬체조 선수들이 발산하는 아름답고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화보 속 리듬체조 대표팀 선수들은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대표 아이템인 저채도의 핑크, 그린 등 브라탑과 레깅스 등으로 여성 애슬레저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여성용 브라탑과 레깅스는 부드러운 촉감에 우수한 탄성으로 몸의 균형감을 살려주고 입체 패턴과 하이라이즈 설계로 강도 높은 스트레칭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 다양한 리듬체조 동작을 자유자재로 연출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담았고 이를 통해 최대 장점인 스트레치성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리듬체조 국가대표팀 후원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종목의 전, 현직 운동선수들을 브랜드의 공식 앰베서더로 선정, 고객들과 함께 하는 많은 스포츠 이벤트의 코치이자 멘토 역할을 부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