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나와 마주하는 순간' 표현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에서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인(LINE)'이 2020 Spring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THE REAL ME’ 라는 테마로 타인의 시선에서 벗어나 진정한 나와 마주하는 순간을 표현했다.
모던한 공간 속에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는 핑크, 민트, 그린 등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부터 뉴트럴톤의 베이지, 오렌지 브라운까지 다양한 컬러군을 바탕으로 한층 더 컨템포러리하게 풀어냈다. 기본에 충실한 수트 아이템에는 트렌디한 포인트 요소를 더했다.
소매에 볼륨감을 넣거나 또는 어깨 셔링을 넣어 풍성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자켓에는 슬릿이나 벨트 디테일을 더해 주었다. 트위드 아이템은 숏 기장의 자켓, 트윈 스커트 셋업 등 티셔츠나 데님 등 기본 아이템과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또한 봄 시즌 빠질 수 없는 트렌치코트 아이템은 야상형 트렌치코트, 원피스형 트렌치 코트로 변형해 선보이며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때로는 포멀하게, 때로는 캐주얼하게 멀티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피스도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플로럴 패턴, 레이스 소재, 플리츠 디테일 등 페미닌한 요소를 더해 다채롭게 구성했다.
라인 관계자는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패션으로 나 자신을 자유롭고 당당하게 표현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