벙커29가 ‘세탁 않고 100일 입기’ 챌린저를 모집하고 나섰다. ‘매월 29일은 한 달에 하루 세탁을 멈춰 주세요’를 내건, 노 세탁 데이는 벙커29가 6월 이벤트로 제안돼 기대를 모은다.
벙커29는 세탁으로 인해 물이 오염되어 지는 심각성을 알리는데 착안했다. 항균원사 볼트론 소재의 제품은 오래입어도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점을 알리는 동시에 지속가능한 친환경에도 기여할 수 있음을 제고한다.
벙커29가 모집 중인 챌린저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 받아, 미션을 수행 하는 형식이다. 사은품은 1회부터 5회까지 성공할 경우 다양한 항균제품과 타올, 롯데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챌린저는 벙커29 인스타그램에서만 가능하고 댓글로 신청받고 있다.
응모기준에 충족한 응모자에 한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우대자격에 가까울수록 확률이 높아진다. 신청필수 내용은 도전이유와 각오, @친구태그 2명이상을 적어야 가능하다. 공개모집기간은 27일까지 이며, 이중 중복당첨은 허용되지 않는다.
벙커29 티셔츠를 세탁하지 않고 100일 동안 입고 체험 할 100명의 챌린저를 모집중이다. 챌린지 티셔츠는 볼트론/코튼소재로 만들어진다. 항균 소취기능 99.99%, 유해전자파 차단& 정전기 방지, 100회 세탁 후에도 기능이 유지된다.
최상위 고품질 국산원단으로 40수 합사 고품질 편직 및 가공제품이며, 그레이 블랙컬러로 총 5가지 사이즈로 다양하다. 챌린저 활동시작일은 7월5일 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