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를 앞두고 ‘2021 키즈 서머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스타일링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캠핑, 호캉스, 물놀이 등 여름철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집 앞 1마일(약 1.6km)까지 외출할 때 입는 옷이라는 의미를 가진 `원마일웨어`에서 한 단계 진화해 도심이나 근교 여행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투마일웨어’로도 제격이다.
또한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및 100% 오가닉 코튼 등을 적용한 다양한 친환경 제품이다. 피크닉 매트가 포함된 가방과 보냉 기능을 갖춘 보틀백 등 요즘 아이들에게 필요한 아이템들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라운지웨어에서 투마일웨어까지 편안한 착용감에 친환경 제품들이다. ‘키즈 그린 얼스 반팔 라운드티(K’S GREEN EARTH S/S R/TEE)’는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으로서, 상어, 바다 거북, 북극곰, 펭귄, 꿀벌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그래픽에 환경 보호 메시지를 담은 레터링과 색상을 각기 다르게 적용했다.
항균 기능을 통해 아이들에게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어 여름철 데일리 웨어로도 제격이다. 원료에서부터 제품 생산 및 유통 전 과정에 걸친 국제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를 받은 100% 오가닉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편안한 여행룩부터 라운지웨어까지 폭넓게 활용 할수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