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본점서 팝업스토어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대표 정영훈)는 광고모델‘에스파’를 내세워 겨울 플리스와 다운 자켓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아이더X에스파 팝업스토어를 오는 2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아이더 팝업스토어는 새로운 광고 모델인 에스파의 멤버별 컨셉을 중심으로 아이더 대표 제품인 스투키 다운 자켓과 에시앙 플리스 자켓을 선보인다. 스투키 헤리티지존에서는 2015년 출시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스투키 다운 자켓’에 대한 스토리와 에스파 멤버들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에시앙 플리스 존에서는 ‘에시앙 플리스’만의 화사한 컬러를 강조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에시앙(ESSIEN) 인피니움 플리스 자켓’은 플리스 소재와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 인피니움 안감이 하이브리드돼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라이트 민트, 옐로우 등 5가지를 선보인다. 아이코닉 제품 ‘스투키 구스 다운’은 짧은 기장의 항공 점퍼형 다운 자켓이다. 편안한 활동성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단독 선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인기 제품 할인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파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 콜라보 티셔츠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토어 내 포토존에서 에스파 멤버들과 함께하는 듯한 컨셉트 촬영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