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과 환경을 모두 챙긴 골프 전문 브랜드 피아쁘코리아(김종진)가 니치마켓을 공략한다. 피아쁘는 MZ세대들의 유입으로 영 리치& 골퍼들이 늘면서 하이엔드 스타일을 겸비하고 현대적 트렌드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신선한 컨템포러리 골프 브랜드다. 골프장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백을 중심으로 한다.
트렌디한 감각을 가진 골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층이 늘어남에 따라 입문 효과를 높이는 골프 용품 시장도 커지고 있는 배경을 반영했다. 피아쁘는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간결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독특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추구하고 골프장에서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 가능한 웨어러블한 상품들을 출시한다.
이탈리아 NO.1 가죽브랜드 마스트로또의 최고급 가죽과 폐 원사를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프리미엄 라인 40~50만원대와 스포츠라인 20만원 미만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으며 상품은 가방 70%, 액세서리 30%로 구성했다. 현대적 트렌드를 지향하는 남녀골퍼를 겨냥해 여성 50% 남성 50%를 타겟 한다.
피아쁘의 시그니처 상품은 리사이클 재생 나일론 원단의 돌체토 컬렉션으로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외관, 안정성을 내세웠다. 다양한 웨이로 착용할 수 있도록 실용도를 겸비했다. 피아쁘는 30년 이상 기술을 축적해온 장인들의 손길이 깃든 높은 퀄리티로 국내 생산을 고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