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워크가 '턴즈' 스타일이 '우리스타일'이라는 것을 슬로건으로 SS 캠페인을 펼친다. '턴즈' 5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맘껏 담아낸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통해, 라이프워크에서 제작한 음악에 맞춰 '턴즈'가 직접 안무를 맡은 퍼포먼스다.
멤버 모두 화려한 댄스 실력은 물론 개성 넘치는 10대들만의 패션 센스 또한 주목 할 만 하다. 라이프워크는 '턴즈'와의 콜라보를 기념, 여성라인 "턴즈 라독 티셔츠"를 기획하고 프로모션 준비,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한 봄, 여름 상품들을 출시 할 예정이다
현재 매장 수 100개를 운영 중이며 상반기 20개 정도 추가 오픈 예정이다. 또한 직영으로 운영하는 메가스토어를 명동, 청평, 진주, 대구에 이어 여수, 전주 등에도 출점한다.
메가스토어는 패션, 카페, 라이프스타일로 구성, 일상과 휴식의 조화로움이라는 라이프워크의
컨셉을 보여주는 대형샵이다. 2022년 1200억 매출목표 달성을 위해 의류 뿐 아니라 슈즈 라인 런칭과 키즈 라인 등이 추가,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 될 예정이다. 라이프워크 슈즈는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하이드어웨이의 스트릿 캐주얼 '라이프워크'는 2022년 SS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를 모델 계약 체결 하고 본격적 시즌 시작을 알렸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