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렌체 직생산 레더백 퀄리티 업그레이드
여름 시즌 겨낭한 다채로운 컬러 및 디자인
매긴(대표 이영선)이 여성복을 넘어 여성 가방 컬렉션을 강화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긴(McGINN)이 이번 시즌 선보이는 ‘Ciao! Italia’(안녕! 이탈리아) 컬렉션은 가죽의 중심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스퀘어백, 버킷백, 미니 스트랩백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최근 외출 시 필요한 것만 담을 수 있는 미니백이 유행하면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가벼운 무게감과 실용성까지 갖춰 데일리룩이나 여름 휴가철 등 어디서나 실용적이다.
신제품 스퀘어백은 크로스 및 토트 형태로 스타일이 가능해 캐쥬얼한 스타일과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린다. 복조리 형태의 버킷 백은 안정감 있는 실루엣으로 수납 활용도를 높였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체인 스트랩을 탈부착 할 수 있어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미니 스트랩백은 가벼운 무게감과 실용성을 강조한 카메라 백으로, 스트랩 형태로 맬 수 있어 두 손 가볍게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여름을 겨냥해 라벤더나 라임, 화이트처럼 밝고 경쾌한 색상을 위주로 제품을 구성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블랙, 민트, 카멜 등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매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매긴 의류 뿐만 아니라, 데일리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기본 라인의 가방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태리 직생산으로 레더백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디자인 뿐만 아니라 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긴은 이번 신규 라인 ‘Ciao! Italia’ 출시를 기념해 6월6일부터 19일까지 매긴 공식 온라인몰에서 해당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컬렉션 상품은 매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퀸잇, 신세계몰, GS숍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