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2022 겨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겨울 캠페인 테마는 ‘WINTER TRAVELER’다. 눈 내리는 한 겨울 풍경 속, 흐르는 시간에 따라 변하는 감성적인 컬러의 무드와 함께 낭만이 느껴지는 겨울 여행의 로맨틱함을 담았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올 초부터 ‘Travel’을 테마로 시즌마다 공효진의 다양한 여행의 순간들을 보여줬다. 이번 겨울은 포근한 눈과 함께 여행을 떠나 스키를 타고, 시시각각 변화하는 아름다운 겨울 빛과 설원의 풍경을 즐기는 여행의 설레임을 전달한다.
이번 겨울 시즌 캠페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코트, 에코퍼, 패딩 등 포근한 아우터과 함께, 러블리한 니트 에디션, 원피스 아이템들로 공효진 특유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더했다. 평소 겨울 여행을 좋아하는 그녀답게, 겨울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워머, 머플러, 니트 액세서리와 함께 매력적인 룩을 선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겨울 캠페인과 연계해 10월20일부터 11월2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