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독창성과 귀중한 유산 담은 2023 크루즈 컬렉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이 2023 크루즈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에게 헤리티지와 창의성이 만나는, 영감과 상상력, 성찰로 이루어진 하나의 여정이다.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손끝을 거쳐 세비야의 다양한 독창성과 귀중한 유산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미샤, 송혜교와 함께한 고혹적인 윈터 캠페인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에서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차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시크하면서 세련된 무드가 느껴지는 테일러드 코트의 입체감 있는 패턴 니트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 룩을 연출했다. 이 외에도 페미닌한 무드가 느껴지는 트위드 셋업과 허리 라인을 강조한 클래식한 더블 브레스티드 원피스 등을 다채로운 포즈와 눈빛으로 표현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잇미샤, 김태리가 제안하는 러블리 윈터룩
‘한 겨울, 포근한 코트 속의 사랑스러운 나’를 주제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날씨에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라이트 핑크 컬러의 빅카라, 그린 컬러의 롤업 슬리브 포인트, 유니크한 자수 라벨 포인트의 카멜 컬러 코트 등 다양한 컬러감과 핏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라인을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무드로 완벽 소화했다.
오아이오아이, 뉴진스와 함께한 80~90년대 빈티지 무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가 걸그룹 뉴진스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뉴진스의 모티브가 된 ‘Jean’을 중심으로 로우 라이즈의 오버사이즈 ‘턱 와이드 데님 팬츠’와 유틸리티 디테일의 ‘카고 데님 팬츠’, ‘그라데이션 워시드 데님 팬츠’에 후드 집업과 베이스볼 자켓,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도 힙 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빈트릴, 엠버서더 위하준과 자유로운 스트릿 감성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이 엠버서더 위하준과 특유의 여유있는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FW컬렉션을 선보였다. 다운 시리즈인 푸퍼 숏다운, 스톰쉴드패딩, 고급스러운 소재의 니트, 이지한 스타일의 후드와 스웻셋업까지 풍성한 구성과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인다.
브이트웰브, 트렌디하고 럭셔리 감성 담은 겨울 골프웨어
이번 브이트웰브 겨울 컬렉션은 블루&그린&베이지의 포인트 컬러를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그린&베이지 포인트 컬러가 사용된 제품은 기존 브랜드의 블랙 앤 화이트 무드의 제품들과도 조화롭게 매치했다.
마론에디션, 새로운 프로포션과 미니멀한 컬러감으로 풀어낸 윈터룩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마론에디션’이 ‘아주 사적인 기억’이란 의미를 담은 ‘A Very Private Memoir’를 주제로 한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부클, 파인울 등 계절감이 돋보이는 소재는 물론 커스터드, 스카이블루, 윈터 파스텔 등의 컬러로 마론에디션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했다.
스튜디오톰보이맨 잔나비 최정훈과 겨울 감성 가득한 화보
‘스튜디오 톰보이 맨’에서 전속 모델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과 함께한 겨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2차 겨울 캠페인은 ‘BOY MEETS TOMBOY’라는 타이틀과 함께 꽃과 비비드한 컬러를 모티프로 선보였다. 시그니처 아이템 코트부터 겨울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무스탕과 다운까지 풍성하고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