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이 전개하고 있는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LIST)’가 최근 롯데월드몰점을 기존 1층에서 2층으로 옮기며 리뉴얼 오픈했다. ‘LIST THE MANSION’ 컨셉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차별화된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였다. 글로벌 감성의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이라는 핵심을 담은 감각적인 공간은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LIST THE MANSION’은 ‘가상의 맨션 속에서 당신의 하루를 함께 시작한다’는 컨셉으로 나만의 취향을 발견하고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공간이다. 섹션별로 포인트를 주어 유기적으로 연결한 감도 높은 매장을 완성했다. 스톤 자재와 포인트 컬러의 조화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단조로울 수 있는 구조에 변화를 주기 위해 두 가지 타입의 행거 높이와 위치를 다양하게 배치했다. 피팅룸 또한 내부 소파를 두어 자유롭고 편하게 착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리스트 관계자는 “맨션에서 영감을 받아 각 섹션에서 자신의 취향을 둘러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으면서도 편안한 쇼핑을 위한 동선을 최적화했다”고 전했다.
리스트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1월25일부터 12월 4일까지 겨울 신상품 10% 할인 혜택과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워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