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케이투코리아의 ‘노르디스크’는 프리미엄 감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컨셉으로 23SS 시즌부터 선보인다. 올해 50개까지 매장을 오픈하고 200억원 매출 목표를 세웠다.
노르디스크는 프리미엄 감성 캠핑이라고 하는 차별화된 DNA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다. ‘K2’를 전개한 국내시장 노하우를 더해 아웃도어 캐주얼 복종에서 30대 중심의 타겟을 대상으로 시장을 넓힌다. 백화점 및 대리점, 온라인을 통한 전방위적인 유통망을 전개할 계획이다.
덴마크 본사의 슬로건인 ‘내추럴 이즈 럭셔리(Nature is Luxury)’를 바탕으로 상품을 전개한다. 특히 럭셔리 서스테이너빌리티(Sustainability), 노르딕 디자인(Nordic Design)이라는 주요 가치를 통해 ‘프리미엄 감성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컨셉을 보여줄 예정이다. 내추럴 컬러들을 기반으로 아이보리, 짙은 베이지 계열에 모던하고 낭만적인 이미지를 표방한다.
상품 라인은 휴식과 재충전 활동을 제안하는 캠핑 라이프 스타일의 스피릿(SPIRIT)라인과 자연 안에서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엠비션(AMBITION)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30대 타겟을 중심으로 의류, 용품, 신발 등의 풀 라인업으로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런칭시즌인 23SS시즌에는 디지털 바이럴 중심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23FW시즌부터는 브랜드 인지도의 극적인 향상을 위해 TV광고 캠페인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