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대표 임종민,김유진)의 ‘FIFA OLP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가 23SS 신학기 백팩을 제안했다.
10대부터, 대학생까지 착용할 백팩 컬렉션으로 경량성과 내구성, 수납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분리형 백팩으로 새로움을 더 했다.
앞판을 미니백으로 탈부착 할 수 있는 RAB (Revolution Add Backpack) 백팩과 전면 스트랩 디자인으로 슬라이드나 자켓을 편하게 걸어둘 수 있는 디테일의 볼케이노(Ballcano) 백팩, 컴팩트하고 가벼운 사이즈에 다용도 파우치가 내장된 라운드 백팩 등 다채롭다. 이외 메신저백과 슬링백 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했다.
시즌 ‘FIFA OLP’의 용품은 면세점을 중심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해, 기능성과 제품력을 강화해 선보이는 23SS 백팩 시리즈의 반응이 더 기대된다. 시즌 수요가 높아지는 이슈를 반영해 10대 타겟까지 확장해 ‘FIFA OLP’의 용품을 인지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신학기 백팩 오픈기념 ‘럭키백 이벤트’ 를 진행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정수량으로 피파 23SS 백팩 구매시 ‘라운드 백팩’을,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메신저백을 증정한다.
제품도 기존 유니폼 웨이 제품들을 중심으로 컬러와 그래픽을 확장해 선보이며,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더불어 가두점, 면세점,아웃렛 상권을 확장하면서 다양한 거점에서 고객과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 연말까지 월매출 기준 40억 돌파를 목표로 FIFA OLP의 성장이 주목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