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가 런칭 1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열고 셀럽과 함께한 봄 신상 패밀리룩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2월에 런칭한 무신사 키즈는 1주년을 맞이한 15일부터 3월 1일까지 첫 번째 생일 파티 컨셉으로 ‘무신사 키즈 1주년 파티(MUSINSA Kids First Birthday Party)’ 캠페인을 시작한다.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모델 이현이, 패션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수사샤와 미스터카멜이 참여한 셀럽 패밀리룩 화보도 공개한다. 패밀리룩은 브랜드 패션을 경험한 30~40대 젊은 부모와 아이가 같은 브랜드 상품으로 연출한 패션 스타일을 뜻한다. 이번 화보에서는 봄 신상으로 제안한 다양한 스타일의 패밀리룩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 공개와 함께 무신사 키즈는 100여 개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무신사 키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20여 개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로토토베베, 베베테일러, 비아셉템버, 젤리멜로, 히로 등 3040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무신사 스토어 인기 브랜드의 키즈 라인으로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엠엘비 키즈, 캉골 키즈, 커버낫 키즈 등의 단독 및 한정 발매 상품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