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배우 고윤정과 봄 기운 물씬 담은 여신 미모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브랜드 뮤즈 고윤정과 함께한 봄 컬렉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컨셉은 ‘BEING JUST ME’로, 배우 고윤정이 지닌 대담하고 자유로운 면면을 새롭게 조명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윤정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서클 로고 베레모를 착용하고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코닥어패럴, 정해인 3색 매력 담은 ‘코닥 트립 컬렉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3년 시즌 봄 화보를 공개했다. 간절기 및 여행할 때 입기 좋은 편안함, 기능성을 더하는 등 브랜드 정수가 담긴 ‘코닥 트립 컬렉션’도 선보였다. 봄 화보 주제는 ‘Move Your Story’이다. 필름, 카메라 대명사 코닥(KODA)의 DNA와 배우 정해인의 자연스러운 일상이 투영됐다.
스튜디오앤파르크, 아홉 번 째 에피소드
도시적인 프렌치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 유니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앤파르크가 아홉 번 째 에피소드로 강점인 세련되고 심플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며, 새로운 심볼과 다양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이번 슬로건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이다. 내츄럴한 배경과 스타일링으로 과하지 않은 편안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토템, 스티븐 마이젤이 표현한 자유로운 영혼
스톡홀름 기반의 레이블 토템이 스티븐 마이젤과 세 번째로 함께한 SS23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다면적 인물이 지닌 섬세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면모를 탐색하는 이번 캠페인은 프랑스 출신 모델 잔느 카디유(Jeanne Cadieu)와 패션 아이콘 줄리아 노비스(Julia Nobis)와 함께 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