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타임피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오메가(OMEGA)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한소희가 ‘TIMELESS BEAUTY’란 화보 타이틀 아래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에서 선보인 시계는 모두 ‘아쿠아 테라 쉐이드’ 컬렉션이다. 라벤더부터 샌드 스톤, 라군 그린, 씨 블루, 셸 핑크까지 다채로운 컬러 다이얼과 스테인리스 스틸의 매치로 모던함을 느낄 수 있다. 38MM로도 출시되어 개개인의 무드에 맞게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펜디, 앰버서더 송혜교, 멧 갈라서 특별 제작 쿠튀르 드레스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의 앰버서더인 송혜교의 2023 멧 갈라 참석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배우 송혜교가 착용한 펜디 드레스는 언더웨어와 이브닝웨어의 요소를 접목시켜 섬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실크 새틴은 핀턱과 레이스로 연결되어 적당한 볼륨과 비침이 있는 가녀린 실루엣을 완성한다. 여기에 헤어피스까지 더해져 킴 존스의 로맨틱하고 섬세하면서도 쿨 한 여성성의 비전을 보여줬다.
조셉앤스테이시, 배우 전도연과 유니크한 만남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의 새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전도연의 첫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The Icon”으로 그녀만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담아내고자 했다. 배우 전도연과 함께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그녀의 리즈 시절을 연상케 하는 ‘닮고 싶은 언니’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돌체앤가바나, 韓·日 앰버서더 NCT 도영
돌체앤가바나가 NCT의 멤버 도영을 브랜드의 첫 한국과 일본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돌체앤가바나에게 있어 음악은 언제나 브랜드에 가장 큰 영감의 원천이자 브랜드를 표현하는 가장 뛰어난 도구였다. 도영은 글로벌 K-POP 아이콘으로서의 카리스마와 재능을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과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