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페트 활용 원단…공식팬스토어 오픈
‘푸마(PUMA)’가 2023 시즌 수원삼성 서드킷 유니폼을 출시하고, 수원삼성축구단과 함께 ‘블루윙즈 오피셜 스토어’를 오픈해 마케팅 협력을 강화한다.
서드킷 유니폼 ‘승리의 날개’는 지난 해 진행한 ‘디자인 더 블루윙즈 2023’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됐다. 팬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투표에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선정된 만큼 수원삼성 팬을 위한 특별한 유니폼이다. 수원삼성 선수단은 팬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일 치러지는 수원FC와 홈 경기에 새로운 서드킷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오는 3일부터 ‘블루윙즈 오피셜 스토어’를 오픈한다. 오피셜 스토어는 수원삼성 홈 경기장 내에 위치하며 수원삼성 유니폼 외에 축구화와 러닝화 등 푸마의 다양한 스포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푸마는 이를 기념해 오피셜 스토어를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피셜 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서드킷 유니폼을 증정한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푸마 축구화를 구매할 경우 추가 기념품도 증정한다.
푸마코리아 이나영 대표는 “이번 계기를 통해 축구 팬들과 소통 경로를 더 다양화하고, 나아가 국내 축구 산업과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협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