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파리의 무드를 담은 감각적인 커플룩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겨울 골프 라운드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파리 컬렉션 셋업을 선보인다. 동절기 필드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커플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셋업은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클리지, 늦가을 입기 좋은 다양한 아우터
‘클리지(Clizy)’가 23 F/W 화보를 통해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한다. 일교차가 크고 쌀쌀한 가을 날씨, 아우터 니즈가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클리지는 올드머니룩을 표방하는 클래식한 페미닌 자켓과,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고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인 패딩 베스트 시리즈를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미즈노, 야구 DNA를 재해석한 트렌디한 감성
‘미즈노(Mizuno)’가 레트로한 무드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디자인을 통해 미즈노의 근본인 야구 DNA를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헤리티지 라인, 에이치라인(H-LINE) 컬렉션을 출시했다. 1906년부터 이어온 미즈노의 역사를 강조하는 컬렉션으로 미즈노 고유의 역사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문수권세컨, 블록코어·발레코어 상반된 두 가지 트렌드 동시에
디자이너 권문수의 캐주얼 브랜드 ‘문수권세컨(MSKN2ND)’이 23FW 컬렉션, ‘블록코어 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를 주제로 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블록코어와 발레코어라는 상반된 두 가지 트렌드를 동시에 선보이며 스포티한 무드의 레이싱 가디건과 럭비 스웨터부터 페미닌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레이어드 네프 스웨터, 발레리나 스웨터, 니트 뷔스티에 탑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