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 뷔·에디 슬리먼과 함께한 포트레이트 시리즈 화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셀린느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에디 슬리먼이 직접 아티스트 선정부터 스타일링 및 촬영까지 일련의 과정을 진두지휘하며 진행한 포트레이트 시리즈로 밥 딜런, 잭 화이트 등 전설적인 뮤지션의 계보를 잇게 되었다.
베르사체,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홀리데이 캠페인
케이팝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다재다능한 멤버 현진이 베르사체의 감성과 우아함 그리고 즐거움으로 가득한 축제 무드의 베르사체 홀리데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포토그래퍼 안젤로 페네타의 이미지와 디렉터 로지 마크스의 영상에서 현진은 바로코 기성복,하이 윈터 코트와 재킷, 완벽한 이브닝웨어, 선물하기 좋은 제품 등 연말 시즌을 위한 베르사체의 폭넓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야쥬, 배우 이주명의 따뜻한 겨울 아웃핏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시야쥬’가 23 윈터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의 뮤즈, 배우 이주명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Relaxed Luxury’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활동적인 아웃핏과 클래식한 컬러웨이로 시야쥬만의 여유로운 감성을 럭셔리하게 표현했다.
데카브, 겨울 리얼 워크웨어룩 ‘I was me’
온라인 여성복 ‘데카브’가 23 겨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데카브의 23 겨울 캠페인 화보는 ‘I was me’라는 주제로 여성의 삶과 가치에 중점을 둔 실용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자신만의 일을 하는 여성의 하루를 타임 라인 형태로 그리며 데카브만의 리얼 워크 웨어룩을 보여주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