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찍고 온라인 할인혜택 그대로 적용받아 구매
내년 3~4월, 무신사성수도 오픈
‘무신사 홍대(MUSINSA HONGDAE)’가 내일(17일) 그랜드 오픈한다. 문을 열고 들어선 1층에서 ‘헤비아우터 기획전’ 팝업존이 시선을 끈다.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에서 개최하고 있는 헤비아우터 기획전이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연다. 앞으로 이 팝업존은 온라인과 동시에 개최한다.
1층은 고프코어, 유니크, 스트리트 캐주얼 조닝으로 노매뉴얼, 밥캣, 살로몬 스포츠스타일을 볼 수 있다. 2층은 스트리트 캐주얼과 모던 캐주얼 조닝으로 디스커스 애슬레틱과 반스 등이 눈에 띈다. 각 층별 30여개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내년 3~4월, 무신사성수도 오픈
지하 1층 컨템포러리 포멀, 아메카지, 스탠다드 포멀 컨셉이다. ‘도프제이슨’, ‘브랜디드’ 등이 입점한다.
무신사홍대는 현재 8000여개에 달하는 무신사 온라인 브랜드 중에서 △고프코어 △스트리트 △캐주얼 △포멀 등 다양한 무드와 스타일에 맞춰 150여개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인다.
무신사 홍대는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4개 층으로 약 1530㎡(463평) 규모다.
그 외 매장픽업락커 기능도 있어, 온라인 주문 상품을 바로 픽업해갈 수 있다.
무신사홍대는 지난달 오픈한 무신사대구에 이어 두 번째 오프라인 편집샵이다. 내년 3~4월에는 무신사 성수도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