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 소재와 리본 디테일로 연말 코디 완성 추천
패션업계가 송년회와 크리스마스 등 연말 행사에 어울리는 다양하고 독특한 패션 아이템을 출시하며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다.
업계는 이번 연말 홀리데이 패션 핵심은 과하지 않은 심플한 코디에 강렬한 색감이나 특별한 소재 등 디테일을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으로 분석한다. 이에 화려함과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전달해 주는 메탈릭한 소재와 실버 아이템을 추천한다. 동시에 미니멀한 옷에 특별한 포인트를 주는 레드 제품도 주목받고 있다.
23FW, 레드 컬러의 과감한 포인트가 트렌드
올해 겨울은 블랙, 차콜 등 미니멀한 색조의 룩에 특별한 포인트를 주는 ‘레드’ 컬러의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코오롱FnC가 공식 수입 전개하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의 트루 레드 컬러의 미디움 토트가 눈길을 끈다. 연말 행사와 같은 공식적인 자리에 어울리는 포멀한 룩 뿐만 아니라 사적인 모임의 캐주얼 룩에 폭 넓게 연출할 수 있다. 손잡이를 드는 방식과 크로스백으로 어깨에 매는 두 가지 방식으로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정제된 취향과 유니크한 감성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카이브앱크’는 딥한 레드 색감이 포인트 ‘오발 데이 백’를 선보였다. 차분한 레드 색상과 금속 장식이 조화로운 콤팩트한 사이즈의 백팩이다.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키링이나 인형등을 매달아 아기자기한 홀리데이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