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LCDC’가 스타필드 수원점 2층에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SHOP LCDC(숍 엘씨디씨)’와 카페 ‘이페메라 (Ephemera)’를 결합한 복합 매장을 오픈했다. 전체 면적은 약 306㎡(92평) 규모로 LCDC의 편집숍&카페형 매장으로 네 번째 매장이다.
스타필드 수원 매장 내 샵 LCDC는 패션, 주얼리, 홈데코, 뷰티, 팝업존으로 구성됐다. 이 중 팝업존은 LCDC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각 브랜드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전시공간으로 운영된다. 패션 브랜드 아워시스터, 카스타트, 클로크, 하울린과 라이프 스타일 및 뷰티 브랜드 이지피지, 르디쉬, 웰컴투씨씨씨, 렉슨, 페라슈발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는 성수동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성수 LCDC SEOUL을 보다 모던하고 정제된 무드로 만나 볼 수 있다. 2030세대가 주목하는 브랜드를 제안하고, 스타필드 수원의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 구성으로 고객 접점을 늘리고 신규 고객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편집숍을 지나 매장 안쪽에는 카페 ‘이페메라 (Ephemera)’가 위치했다. LCDC 로고 플레이가 특징적인 전면 통창 구조로 탁 트인 뷰와 함께 따뜻한 채광이 들어오는 공간이 눈길을 끈다. 스타필드 수원 오픈 기념으로 처음 선보이는 딸기 밀크티, 딸기 요거트 라떼 등 시즌 메뉴와 스카치 커피, 시그니처 라떼 등 이페메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음료를 만나 볼 수 있다.
스타필드 수원 SHOP LCDC 에서는 오픈을 기념 혜택을 마련했다. SHOP LCDC가 큐레이션 하여 선보인 입점 상품들은 2월 12일까지 각 브랜드와 상품별 할인 외 추가 10% 할인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인기리에 판매된 수제 토분 브랜드 ‘두갸르송’과의 협업 캔들팟은 런칭 최초로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과 카카오 채널 가입자 대상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SHOP LCDC는 지속해서 국내외 신규 브랜드를 발굴해 큐레이팅하고 다채로운 브랜드 라인업들로 상품 구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2023년 2월 런칭한 자체 브랜드(PB) LCDC™은 국내외 아티스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및 셀럽들의 착용으로 첫 시즌부터 MZ 타겟에 인지도를 알렸다. 고감도의 비주얼과 컨텐츠로 SNS 채널에서의 적극적인 소통 방식과 매 시즌 후디, 데님, 액세서리 등 특정 시즌에 구애받지 않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이며 뉴 컨템포러리 패션 카테고리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LCDC는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 다양한 형태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예술과 공간, 이야기가 있는 콘텐츠를 결합한 플랫폼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스토리를 끊임없이 선보여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