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캐주얼 '피에이티(PAT)'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피에이티가 공개한 봄은 'The Scent from RIVIERA'를 테마로 세계적인 휴양지 프랑스 리비에라에서 영감을 받은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아냈다고 밝혔다.
리비에라를 대변하는 온화하고 빛나는 햇살과 함께 질감이 살아있는 컬러 석벽과 모래, 식물 등을 활용해 봄/여름 따사로운 무드를 완성도 있게 연출했다.
피에이티의 모던한 감성이 남프랑스의 여유로운 테마와 만나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시영과 고욱은 피에이티의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이 가능한 에이지리스 스타일을 소화해내며 완벽한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즌 피에이티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테일, 편안한 패턴과 핏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에너지와 활력을 선사하는 생동감 있는 컬러를 사용해 트렌디함을 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Formal(포멀), Formal TfC(포멀 TfC), Active(액티브), Active TfC(액티브 TfC)를 컬렉션을 통해 감각적인 봄 아이템을 제안한다.
한편, 피에이티의 24년 봄 캠페인 화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며,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피에이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