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씨알(배슬기, 유용문 대표)의 신규 이탈리안 헤리티지 브랜드 ‘아이스버그골프(ICEBERG GOLF)가 청담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2월 신세계 강남점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출 탑10 순위권에 오른 아이스버그 골프웨어는 지난 1974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올해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아이스버그 골프를 선보였다. 골프를 즐기는 영리치(Young & Rich)그룹을 타겟으로 프리미엄 애슬레저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아이스버그는 지난 50여년 동안 까스텔바작, 마크제이콥스 등 수많은 유명 크리에이터를 배출하며 이탈리아는 물론 전 세계 컨템포러리 패션을 주도해왔다.
지난 2020년부터 국내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에서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빠르게 시장 점유를 확보하고 있는 어메이징크리 전개사인 에이엠씨알의 골프웨어 시장 진입 및 운영 노하우에 대한 신뢰로 아이스버그골프를 탄생시켰다.
아이스버그골프는 이탈리안 컨템포러리의 선구적인 감성을 기본 컨셉으로 골프웨어의 필수적인 기능성 퍼포먼스와 스트리트 패션의 크로스오버를 추구한다. 유니크하면서도 강렬한 로고플레이, 편안한 필드웨어를 새롭게 제안한다. 남성과 여성 상품 구성비는 50:50이다. 3월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백화점 채널을 중심으로 7~10여개까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