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풀 식물 일러스트레이션 활용해 헤리티지 라인 확장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캉골 키즈’가 130년 이상 역사를 가진 미국 최대 규모의 세계적 식물원 '뉴욕 보태니컬 가든'(NYBG: The New York Botanical Garden)과 친자연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콜라보 라인을 5일 식목일에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캉골키즈는 꽃, 식물에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NYBG 콜라보 로고가 들어간 특별한 제품을 선보인다. 스타일은 총 10가지로 구성해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스제이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의 선구적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에 위치한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PB브랜드 ‘LCDC TM(엘씨디씨 티엠)’, 덴마크 에코 합작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 뷰티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이다.
뉴욕 보태니컬 가든은 1891년부터 사람, 식물, 지구를 연결하는 허브 역할을 해온 미국 최대 규모 식물원이다. NYBG의 식
물 컬렉션을 활용한 협업 라이선스 프로그램을 비롯해 전시회, 식물 체험, 원예, 과학, 예술, 음악, 인문학 분야를 걸쳐 글로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